 




금주 미술치료는 어르신들과 함께 종이를 이용한 퀼팅아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퀼팅아트는 얇고 다양한 색상의 종이 띠를 돌돌 말아 평면이나 입체 작품으로 조립하는 정교한 종이 공예입니다.
다양한 색을 이용해 채색함으로 집중력, 심미적 효과, 손감각을 자극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공정들이 있어 금일은 채색과 페이퍼를 마는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음회기 시 작품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즐거운 입원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