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림요양병원


 
  부산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 8월 정기연주회
 작성자 : 홍보담당자
작성일 : 2017-07-28     조회 : 1,017  


부산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 8월 정기연주회 공연안내

"관현악 입문, 생상의 동물의 사육제"

일  시: 2017.  8.  17. (목) , 오후 7시 30분
장  소: 금정문화회관 대공연장
출연자: 부산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 (Conductor.홍성택)
협연자: 피아니스트 김병기, 피아니스트 유영욱


부산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오는 8월 17일(목)오후 7시30분, 금정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임지휘자 홍성택 지휘아래 ‘제42회 정기연주회,관현악 입문’을 개최한다.

어린이, 청소년 등 모든 연령대의 관객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곡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총 14곡과 브람스 헝가리 무곡 1,5,6,7번곡으로 준비되어진다.
동물의 사육제<Le carnaval des animaux>는 생상스의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음악으로, ‘동물학적 환상곡’이라는 부제가 말하듯이 동물들을 음악적으로 묘사한 것으로 생상스의 익살스러움과 재치가 표현된 작품이다.
이 곡의 협연자로 나서는 김병기(피아노)는 일본 동경음악대학교 졸업 및 경성대 대학원 박사과정 수료 했으며, 현재 경성대학교 외래교수 및 KNN라디오‘클래식 in the 교과서’해설자로 활동중이며 유영욱(피아노)은 독일 로스톡 국립음악대학 및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하였으며 한국국제대학교 음악공연학과 교수 및 JM앙상블 대표 이다.
브람스 헝가리 무곡 작품 중 1, 5, 6, 7번 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를 통해
더욱 분위기는 무르익을 예상이다.
이번 공연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한 음악회로 이들에게 클래식 음악의 재미를 느끼게 해 주는 클래식 입문 콘서트다. 또한 작품은 해설과 함께 오케스트라와 그것을 구성하는 악기들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구성되어 졌다.

* 공연초대관람을 원하시는 직원분들께서는 8월 11일(금)까지 경영본부(김은지계장) 댓글로 성함/매수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당일 공연장에서 신청인 성함 말씀하시고 수령하시기 바랍니다.